고객센터

A/S 안내

입주지원센터
준공 초기에는 입주하는 현장 내 입주지원센터로 접수하시면 가장 신속한 A/S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80.729.2400
문의전화 가능시간 : 평일 AM 9:00 ~ PM 5:30(점심시간 AM 11:30 ~ PM 1:00 제외) 토요일,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홈페이지 A/S 신청
한화포레나 홈페이지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문의 게시판 바로가기

A/S 처리 절차

  1. STEP 01 A/S 안내

    현장 별 입주지원센터
    본사 홈페이지 고객문의

  2. STEP 02 접수 확인

    전화 확인 또는 방문 확인

  3. STEP 03 A/S 일정 예약

    시스템 등록 및 일정 예약

  4. STEP 04 A/S 실시

    방문 A/S 실시

  5. STEP 05 처리 완료

    A/S 처리 완료

공동주택관리법 하자담보책임기간

(개정 2016.8.12. 제정 공동주택관리법)
  1. 1. 내력구조부별 및 지반공사의 하자담보책임기간 : 10년
    내력구조부란 건축법 제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건물의 주요구조부, 내력벽(耐力壁), 기둥, 바닥, 보, 지붕틀 및 주계단(主階段)를 말함
  2. 2. 시설공사별 하자담보책임기간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 제36조의 별표4
마감공사
16.08.12 이전 승인단지 체크 16.08.12 이전 사용승인단지 16.08.12 이후 승인단지 체크 16.08.12 이후 사용승인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