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은 브랜드 마크의 조형적 특징을 모티브로 개발되었으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패턴 A는 지정된 색상 규정 내에서만 적용 가능하며, 기본 모듈을 정비례로 확대 및 축소하거나 상, 하, 좌, 우로 확장하여 사용합니다.
패턴은 브랜드 마크의 조형적 특징을 모티브로 개발되었으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패턴 B는 지정된 색상 규정 내에서만 적용 가능하며, 기본 모듈을 정비례로 확대 및 축소하거나 좌, 우로 확장하여 사용합니다.
패턴은 브랜드 마크의 조형적 특징을 모티브로 개발되었으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패턴 C는 지정된 색상 규정 내에서만 적용 가능하며, 기본 모듈을 정비례로 확대 및 축소하거나 상, 하, 좌, 우로 확장하여 사용합니다.
패턴은 브랜드 마크의 조형적 특징을 모티브로 개발되었으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패턴 D는 지정된 색상 규정 내에서만 적용 가능하며, 기본 모듈을 정비례로 확대 및 축소하거나 상, 하, 좌, 우로 확장하여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