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Perfection of Life 삶의 완성
한화포레나의 브랜드 철학(Essence)은 ‘Perfection of Life(삶의 완성)’입니다. 특별한 주거 공간에서 누리는 생활의 여유와 세심한 배려, 그리고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내 삶의 특별한 일상이 시작됩니다.
집은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그릇입니다
누군가에게 사소한 일이
누군가에게 큰 의미가 되듯
저마다 다른 삶의
기준 속에서
당신이 기대하는 삶에
한 걸음 더 다가가도록
배려해주고 지지해주는
주거 공간
그것이 바로 우리가 생각하는 집에 대한
새로운 기준입니다
특 별 한 일 상 의 시 작

핵심가치 체계
- 01 Brand Essence Perfection of Life
- 02 Brand Value Comfort 여유 Care 배려 Connecting 연결
-
03
Brand Promise
특별함 속에서 누리는
생활의 여유 세심한 배려를
통한 감동 사람과 공간,
새로움과의 연결 - 04 Brand Slogan 특별한 일상의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