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Perfection of Life 삶의 완성

포레나의 브랜드 철학(Essence)은 ‘Perfection of Life(삶의 완성)’입니다. 특별한 주거 공간에서 누리는 생활의 여유와 세심한 배려, 그리고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내 삶의 특별한 일상이 시작됩니다.

집은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그릇입니다
누군가에게 사소한 일이 누군가에게 큰 의미가 되듯
저마다 다른 삶의 기준 속에서 당신이 기대하는 삶에
한 걸음 더 다가가도록 배려해주고 지지해주는 주거 공간
그것이 바로 우리가 생각하는 집에 대한 새로운 기준입니다
특 별 한 일 상 의 시 작

핵심가치 체계

  1. 01 Brand Essence Perfection of Life
  2. 02 Brand Value Comfort 여유 Care 배려 Connecting 연결
  3. 03 Brand Promise 특별함 속에서 누리는
    생활의 여유
    세심한 배려를
    통한 감동
    사람과 공간,
    새로움과의 연결
  4. 04 Brand Slogan 특별한 일상의 시작

브랜드 히스토리

2000 오벨리스크 런칭
오벨리스크는 BC 2000년 경에 페니키아인에 의해 축조된 첨탑으로 4천년이 지난 오늘에도 원형 그대로 전해지고 있는 건축의 명품입니다. 이러한 시간을 초월한 견고함과 건축 미학이 바로 오벨리스크가 추구하는 건축 테마이며, (주)한화/건설의 명품 오피스텔 브랜드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2001 꿈에그린 런칭
꿈에그린은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룬 '친환경 고품격' 주거공간을 만든다는 의미를 담은 (주)한화/건설의 첫 주택 브랜드입니다. 상단의 그린 칼라는 자연주의를, 그리고 하단의 블루칼라는 첨단의 건축 기술을 상징합니다.
2006 꿈에그린 브랜드 리뉴얼
BI를 기존 사각 형태의 디자인을 안쪽으로 정리하고 다양한 그래픽 모티브를 산, 새, 풀로 단순화해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강화했습니다.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의 주거공간을 지향한 다양한 변화들은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바탕으로 꿈에그린 브랜드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011 갤러리아 포레 완성
갤러리아 포레는 오랫동안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로 그 가치를 증명해 온 (주)한화/건설의 최고급 주거공간입니다. 서울 강남을 대표하는 갤러리아 팰리스에 이어 시대를 뛰어넘는 명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그 가치에 반해 수많은 슈퍼스타와 유명인사들이 거주하게 되어 유명세를 타기도 했습니다.
2019 포레나 런칭
꿈에그린과 오벨리스크 브랜드로 쌓아온 신뢰와 사랑, 갤러리아 포레의 프리미엄, 이 모든 것을 담아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모든 것을 아우르는 통합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FORENA(포레나)를 새롭게 런칭합니다.